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맨위로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 FAQ

자주하는질문 FAQ

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는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125.184.181.38)
  • 작성일 2009-07-14 15:14:3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669
평점 0점

A/S는 어떻게 되나요?



잉크공급기 : 잉크공급기는 저희가 A/S를 해드리며, 초기불량(구입후 일주일이내)을 제외하고 이후 파손, 고장등으로 부품교환시 비용이 발생될수 있습니다.


프린터/복합기:  제조사 A/S센터나, 저희무한테크, 전문(개인) A/S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

 


[엡손 프린터/복합기 제품 A/S]
무한공급기 사용시 원칙적으로 1년무상보증
기간에 관계없이 제조사의 A/S시 유상처리 됩니다.
※ 엡손 제품은 무한잉크를 사용했더라도, 엡손서비스센터에서

유상으로 수리는 가능합니다.
무한잉크공급기를 제거하고 정품잉크를 장착 하셔도 A/S센터에서덮개제거, 개조흔적 또는 잉크성분 검사 등을
함으로 1년무상서비스가 되지 않고 유상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.

[HP  프린터/복합기 A/S]
HP제품은 무한공급기를 장착하시면 제조사의 A/S (유상,무상)가
모두 되지 않습니다.
저희무한테크 또는  HP제품을 전문(개인) 수리하는 곳에서 A/S를 받으셔야 합니다.
 
 
제품 구입은 고객님들의 주관적인 판단으로,

1년 무상보증기간 혜택과 정품잉크 대비 비용절감

둘 중 효과적인 선택을 판단하셔서 신중히 구입 결정

하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