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맨위로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 FAQ

자주하는질문 FAQ

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HP] 564/922 기종, 출력물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121.145.69.52)
  • 작성일 2010-12-20 16:19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44
평점 0점

HP 564/922잉크 기종, 출력물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.




1.외부잉크통의 고무마개와 호스열림/잠금장치가 열려있는지 확인합니다.

2. 프린터 헤드청소를 실시합니다.

 

(헤드청소 방법)

컴퓨터 : 시작버튼클릭 - 제어판 - 프린터 및 팩스(프린터 기타 하드웨어) - 해당 프린터(복합기)에서 마우스 우측버튼 클릭 - 인쇄기본설정
- 기능 - 프린터서비스 - 헤드 청소 - 청소
프린터/복합기: 설정 버튼클릭 - 도구 - OK 버튼클릭- 프린트 헤드청소- OK버튼클릭 (기종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.)

 

<헤드청소후에도 출력물 상태가 좋지 않을때>

HP 564잉크 ( D460, C5380, C6375, C6380, B8550, C309a),  922잉크(6000, 6500, 7000)

사용기종, 헤드 청소후에도 출력물 상태가 좋지 않을때 조치동영상입니다.

 

주로 잉크 완전 소진으로 인해 내부 카트리지에 잉크가 없을 경우

카트리지에 잉크를 채우는 작업(셕션) 과정입니다.

 

동영상 보기

 

동영상이 나오지 않는 분들은 알쇼 등 동영상 플레이를 설치 후 보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